|
공지 |
공지
2023 더휴먼 수강평 감사인사
|
12173 |
|
공지 |
공지
2022년 수강평 감사인사
|
14402 |
|
418 |
수강후기
[전산세무회계] 짧은 시간이었지만 모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
|
13908 |
|
417 |
수강후기
[BIM] 많이 배웠고
|
13967 |
|
416 |
수강후기
[BIM]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셔서
|
14008 |
|
415 |
수강후기
[BIM] 강사님께서 자세히 알려주시고
|
14027 |
|
414 |
수강후기
[프론트엔드] 6개월이라는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최대한 다양한 것들을 접하게 해 준 학원에 감사
|
14047 |
|
413 |
수강후기
[BIM]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좋았으며
|
14058 |
|
412 |
수강후기
[BIM] 내용이 탄탄해서
|
14087 |
|
411 |
수강후기
[전산세무회계] 강사님이 수강생 눈높이에 맞게 수업하시려고
|
14094 |
|
410 |
수강후기
[BIM] 좋은 학원과 좋은 강사님을 만나
|
14104 |
|
409 |
수강후기
[전산세무회계] 학생 하나하나 꼼꼼히 물어볼거 없냐구 물어봐주시고
|
14119 |
|
408 |
수강후기
[전산세무회계] 덕분에 새로운 경험했습니다.
|
14125 |
|
407 |
수강후기
[BIM] 어려운 부분도 쉽게 알려주시고
|
14130 |
|
406 |
수강후기
[BIM] 선생님께서 매우 잘 가르쳐주셔서
|
14146 |
|
405 |
수강후기
[BIM] 스스로 이 분야에 대해 부족함을 많이 느껴
|
14149 |